뉴스

CHANGE

온라인팜 및 그룹사의 다양한 소식

온라인팜 뉴스인재채용고객문의
온라인팜 뉴스
[일반의약품]“텐텐을 마셔봐요”…한미,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 출시
작성자 : 관리자작성일 : 2018-09-03조회 : 3912

“텐텐을 마셔봐요”…한미,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 출시


당분·칼로리 낮추고 6가지 영양소 함유된 어린이 건강 음료
딸기·청포도·밀크 3가지 맛…친환경 종이소재 포장용기 사용

 

 

한미헬스케어(대표이사 임종훈, 한미약품그룹 관계사)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텐텐’은 비타민 B1·비타민 D·나이아신·아연·칼슘·식이섬유 등 6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용 음료로, 기존 자사의 제품(워터젤리 타입 ‘짜먹는텐텐’) 대비 당분과 칼로리를 낮췄으며, 색소와 보존료가 첨가되지 않아 어린이 영양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이 제품은 어린이 선호도가 높은 딸기, 청포도, 밀크맛 3가지 제품 라인으로 구성됐다. 용기를 눌러도 내용물이 넘치지 않으며, 스트로우가 부착돼 있어 어린아이 혼자서도 쉽게 마실 수 있다.

 

특히, 비타민 음료 ‘텐텐’은 삼양패키징이 개발한 친환경 특수 종이소재 용기인 카토캔(Cartocan)을 적용해 플라스틱 용기 대비 환경 호르몬 노출 위험성이 낮다. 또 알루미늄 용기 대비 중량이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며, 탄소배출량이 적어 친환경적이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아이를 건강하게 키우고자 하는 부모님들의 니즈가 늘어나면서 건강한 어린이 음료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텐텐은 영양과 맛을 동시에 담은 것은 물론, 포장 용기까지 세심하게 배려한 건강한 비타민 음료로,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생산돼 더욱 신뢰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한미헬스케어 ‘텐텐’은 이달부터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비타민 음료 ‘텐텐’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되어 국내 취약계층 아동들의 의료 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                                                         

 

<끝> 

TOP